오래 전 '이날' 5월12일 키스방이 뽀뽀방으로 바뀌었던 까닭 경향신문


그러나 이처럼 경찰이 성매매 관련 단속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음에도 불구, 여전히 도내 곳곳에서 유사성행위는 물론 성매매까지 가능한 변종키스방 수십여곳이 마치 합법인냥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 물의를 빚고 있다. 또 그는 “키스방이 건전한 곳이 아니라는 것은 알고있지만 현재 성매매방지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합법적으로 성업 중이다. 키스방에 대해 처벌할 수 있는 법제도적 장치 마련이 시급히 마련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지난 8일 광주의 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한 손님과 여종업원이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된 바 있다. 경찰에 따르면 이 둘은 키스방 안에서 4만원을 주고받은 후 유사성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 지난 29일 오후 7시께 키스방 4∼5곳이 영업을 벌이고 있는 인계동 유흥가 밀집지역 내 상가 3층의 K키스방.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것. 다만 하루가 다르게 생겨나는 유흥업소에 뒤지지 않으려 키스방도 나름의 진화를 해왔다. 키스와 가벼운 스킨십 외에는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는 키스방의 기본 룰을 지키면서도 키스방을 찾는 남성들이 식상해 하지 않도록 인테리어와 분위기 등에 변화를 준 것이 대부분이다.


인터넷과 전화예약을 통해서만 영업을 하는 이곳의 외부에는 아무런 간판도 내걸리지 않았다. 대부분의 종업원들이 용돈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 형태로 일을 하다 보니 손님들이 성행위를 요구하면 건네는 '팁'의 유혹을 쉽게 뿌리치지 못하기 때문이다. 여성단체 한 관계자는 “키스방이 유사성행위 업소와 별반 다르지 않다. 처음엔 모르는 사람들과 키스를 하는 것이 어색했지만 차츰 익숙해지면서 현재 6개월째 키스방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한다.


지난 1월 국내에 처음으로 들어온 것치고는 꽤나 빠르게 퍼져나간 셈이다. 때문에 여성 매니저들은 이곳을 찾는 남성 가운데 ‘마물’을 원하는 남성이 있으면 ‘자플’을 권유한다. ‘자플’이란 여성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자위행위를 통해 사정하고 만족을 얻는 것을 뜻한다.


키스방들은 저마다 홈페이지나 블로그 등을 개설해 온라인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대개 이 홈페이지는 스포츠신문들의 홈페이지 성인코너와 연동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경찰은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 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 답을 하며 답 글을 마쳤다. 특히 정식 데뷔 전임에도 최근 발매된 르세라핌의 신곡 'UNFORGIVEN'의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은 만큼 키스 오브 라이프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하고 이끌어 갈 멤버로 기대를 모은다.


‘키스방’ 전단지 48만장을 인쇄해 길거리에 무단으로 뿌린 키스방 주인과 전단지 인쇄업체 주인이 적발됐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직한 질문에 친절한 답변", "키스방의 제대로 된 정의를 이제 알게됐다", "정말 친절한 답변" 등의 의견을 이어갔다. 여기에 덧붙여 "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고도 했다.


키스방이 성매매를 하지 않고, 단순히 키스와 스킨십을 알선한다는 것만으로는 처벌대상이 될 수 없다는 게 경찰 설명이다. 전문의들은 불특정다수의 남성들과 성 접촉을 하는 키스방의 영업 특성을 고려할 때 전염성 병균의 확산을 부추길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다만 단골손님들에게는 가끔씩 옷을 입은 상태에서 몸으로 성기를 자극시켜주기도 한다.


그 다음엔 구취용 껌을 주면서 마치 애인처럼 챙겨주기 시작했다. 여기는 키스방이기 때문에 그 이상의 것은 이뤄지지 않는다”며 성행위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직업은 한 사람에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자아를 실현하고 꿈과 이상을 찾아가는 여정 그 이상이다. 해녀들은 최소의 도구로 해산물을 채취해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등 유흥가 골목에는 명함 형태의 키스방 전단지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인근 주택가인 대학동(옛 신림9동 지역)의 한 건물 지하에도 전화 예약만 받는 키스방이 있어, 드나드는 남성들로 붐빈다. 업체들은 누리집에 여성 접대부들의 사진 등을 싣고, ‘이용자 후기’까지 올려놓았다.


4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되는 MBC TV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 이하 '홈즈')에서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는 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어들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에 대한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는 지적이다. 강력한 공권력인 경찰에 강제수사까지 결정할 권한을 주는 건 막아야 한다는 취지의 법원 판단과는 차이가 있는 입장입니다.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추천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